HOTELSEARCH
(LANGUAGE)

 Украї́нська
 Deutsch

 Español
 日本語
 繁體中文 (香港)
 简体中文

 Ελληνικά
 Русский
 Português
 Nederlands

 繁體中文 (台灣)
 ภาษาไทย
 Bahasa Malaysia
 Tiếng Việt

 Svenska
 Bahasa Indonesia..
 Polski
 Norsk

 Dansk
 Suomi
 Čeština
 Türkçe

 Català
 Magyar
 हिन्दी
 Български

 Română
 Slovenski jezik
 العربية
 עברית

 Lietuvių
 Latviešu
 Hrvatski
 Eesti

 English
 Français
 Deutsch
 Italiano

인기 국가 할인호텔

국내 호텔일본 호텔필리핀 호텔태국 호텔홍콩 호텔싱가포르 호텔베트남 호텔중국 호텔대만 호텔말레이시아 호텔인도네시아 호텔괌 호텔마카오 호텔미국 호텔호주 호텔캄보디아 호텔라오스 호텔이탈리아 호텔스페인 호텔프랑스 호텔독일 호텔영국 호텔터키 호텔스위스 호텔몰디브 호텔두바이 호텔미얀마 호텔인도 호텔뉴질랜드 호텔체코 호텔오스트리아 호텔크로아티아 호텔사이판 호텔캐나다 호텔스리랑카 호텔그리스 호텔네팔 호텔러시아 호텔네덜란드 호텔헝가리 호텔포르투갈 호텔몽골 호텔벨기에 호텔핀란드 호텔멕시코 호텔브라질 호텔

인기 도시 할인호텔

방콕 호텔서울 호텔홍콩 호텔싱가포르 호텔세부 호텔부산 호텔오사카 호텔도쿄 호텔보라카이 호텔타이베이 호텔마닐라 호텔제주도 호텔후쿠오카 호텔괌 호텔마카오 호텔파타야 호텔호치민 호텔발리 호텔오키나와 호텔쿠알라룸푸르 호텔상하이 호텔푸켓 호텔하노이 호텔칼리보 호텔베이징 호텔자카르타 호텔교토 호텔보홀 호텔청도 호텔파리 호텔다낭 호텔치앙마이 호텔씨엠립 호텔인천 호텔시드니 호텔코타키나발루 호텔나트랑 호텔런던 호텔앙헬레스 호텔경주 호텔로마 호텔삿포로 호텔바르셀로나 호텔비엔티엔 호텔하와이 호텔광저우 호텔나가사키 호텔루앙프라방 호텔멜번 호텔나고야 호텔속초 호텔이스탄불 호텔몰디브 호텔끄라비 호텔


자주 묻는 질문(FAQ) -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세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자주 묻는 질문들과 그에 대한 답변을 여기에 모아 놓았습니다.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해 질문과 답변을 찾아보세요.

  • 객실요금에는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나요?
  • 세금 및 서비스에 대한 요금들은 무엇입니까?
  • 왜 동일한 유형의 객실 요금이 하나 이상 있는 건가요?

    호텔들은 프로모션을 통하여 다양한 요금을 책정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는 호텔의 결정으로 이루어집니다.

  • 할인이 되었다면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보여지는 모든 프로모션 요금들은 이미 할인 된 요금입니다. 예약 서식에는 특정 호텔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예약 서식을 참고하세요.

  • 객실 종류 옆에 있는 “초특가”, “환불불가” “특별조건” 등은 무슨 의미입니까?

    “초특가”, “환불불가”, “특별조건”, 등은 특정 호텔, 객실 종류, 또는 숙박 기간 동안의 할인 형태의 특별 프로모션을 의미합니다. 프로모션에 따라 이루어진 예약은 대개 환불이 없는 전기간금액부담 같은 매우 엄격한 취소 정책이 있습니다. 따라서 예약을 하시기 전에 신중하게 예약 조건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객실 요금은 인원 당 요금인가요 아니면 객실 당 요금인가요?

    기재되어 있는 요금은 인원 당 요금이 아닌, 객실 당 요금입니다. 인원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예약과 관련된 고객님의 인원수를 기입하실 때에는 정확히 기입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느 경우에는 호텔 중에서 객실 당 수용인원을 제한한 곳도 있습니다. 체크인시 추가 요금을 피하시려면, 투숙객 인원을 정확히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고다에서 호텔을 추천해줄 수 있나요?

    아고다에서는 여행 조언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결정에 도움이 되도록 호텔 페이지, 객실 타입 페이지와 호텔 리뷰를 읽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간이침대 또는 유아용 침대를 추가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숙소에서는 간이침대 추가 여부와 상관없이 아동이 부모님과 함께 한 객실에서 투숙이 가능하며, 표준 숙소 정책에서는 12세 이하의 아동에게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숙소에 따라 최대 성인 2명과 아동 1명까지 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도록 정해 둔 곳도 있습니다. 극소수의 숙소에서만 아동을 위해 간이침대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간이침대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간이침대를 추가하면 추가 요금이 부과되며, 일반적으로 추가 요금에는 조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각 숙소의 정책 또는 방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2세 이하의 아동에게는 유아용 침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숙소도 있습니다.

  • 아고다 목록에 나와 있지 않는 객실 타입도 예약할 수 있나요?

    아니요. 고객님께서 여행 정보를 기재하시면 보여지는 객실 타입에서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오늘 체크인 날짜로도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할 수 있나요?

    네, 아고다 웹사이트에서 검색하시고 빈 객실이 남아 있다면 가능합니다.

  • 제가 호텔과 직접 연결하여 예약할 수 있나요?

    네, 직접 호텔과 연결하셔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고다 웹사이트에 올려져 있는 가격표는 저희 서비스를 통하여서만 이용하실 수 있는 요금인 점을 알려드립니다.

  • 원하지 않는다면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를 빼도 되나요?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기재되어 있다면, 일반적으로는 선택하신 호텔의 필수 요구 사항입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지 않는 것은 고객님께서 선택하실 수 있으시지만, 호텔들은 요금을 제하는 것은 꺼려할 것입니다. 호텔에 도착하신 후 호텔과의 협상이 필요합니다.

  • 아고다에서는 노약자, 항공사 직원, 공직자들에게 특별 할인 요금을 제공하고 있나요?

    호텔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지 않는 한 더 이상의 할인은 없습니다.

  • 어떻게 하면 저렴한 버짓호텔(Budget Hotel)을 알아 볼 수 있나요?

    목적지와 여행 날짜를 검색창에 입력하면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요금, 숙소 성급 혹은 특가 상품별로 검색 결과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금 범위, 선호하는 숙소 성급 혹은 숙소 종류별로 검색 결과에 조건을 적용해 검색하고자 하는 버짓 숙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서 요금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객실 요금 및 예약 가능 여부는 상황에 따라 변동합니다.
    아고다는 일정한 요금으로 객실을 제공하고 있지 않으므로 양해바랍니다.
    가격 및 예약 가능 여부에 대한 최신 정보는 고객님의 여행 일정 세부 정보를 입력하면 표시됩니다.

  • "1박 할인이 포함된 요금(Rates includes discount worth 1 night)" 프로모션으로 예약한 객실의 1박 무료 숙박 혜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표시된 모든 프로모션 요금은 이미 할인된 요금입니다. 예약에 무료 투숙이 포함되어 있다면, 지정된 1박 요금의 가치만큼 할인 받게 됩니다. 웹사이트에서 무엇을 예약하더라도, 무료 숙박을 더 받을 수는 없습니다. 특정 호텔의 프로모션 정보는 예약 서식에 기재되어 있기도 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예약 서식을 참고하세요.

  • 어떻게 하면 제가 선택한 통화 단위로 객실 요금을 볼 수 있나요?

    페이지 최상단 드롭다운 박스 메뉴에서 원하는 통화로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는 선택한 통화가 반영되어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 예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객실 요금 및 예약 가능 여부는 검색시 상황에 따라 변동합니다.
    아고다는 일정한 요금으로 객실을 제공하고 있지 않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가격 및 예약 가능 여부에 대한 최신 정보는 고객님의 여행 일정 세부 정보를 입력하면 표시됩니다.

    주의사항: 투숙객의 영문 이름을 올바르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이 있다면, 확인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객실 현황은 고객님의 검색 기준을 토대로 보여집니다. 고객님이 검색하셨을 때 보여지는 객실은 다 사용 가능합니다.

  • 빈방이 몇 개 남아 있나요?

    고객님께서 투숙하실 기간 동안의 객실수 현황은 여행정보(기간과 지역)를 기입하시면 호텔 페이지에 보여지게 됩니다. 
    표시된 사용 가능한 객실수 보다 더 많은 객실을 예약하시고자 하신다면, 객실 타입을 다르게 나누셔서 예약하시거나 다른 호텔을 찾으셔야 합니다. 만약, 나중에 추가적으로 예약을 하고 싶으시면 객실 현황을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아고다에서 호텔 예약을 했는데, 보다 더 요금이 싼 곳을 찾았습니다.

    아고다에서는 다음과 같은 "아고다 보장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하신 후에 경쟁사에서 동일한 객실을 동일한 날짜에 더 낮은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시고 저희에게 보여주시면, 그 요금에 맞추어 드리거나 추가 할인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다음 링크로 이동하시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agoda.com/ko-kr/info/agoda-policies.html?cid=1750882?setcookienew=1#1

  • 자녀가 부모와 함께 방을 사용하는 경우, 자녀에 대한 추가 요금이 있나요?

    대부분의 숙소에서는 간이침대 추가 여부와 상관없이 아동이 부모님과 함께 한 객실에서 투숙이 가능하며, 표준 숙소 정책에서는 12세 이하의 아동에게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숙소에 따라 최대 성인 2명과 아동 1명까지 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도록 정해 둔 곳도 있습니다. 극소수의 숙소에서만 아동을 위해 간이침대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간이침대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간이침대를 추가하면 추가 요금이 부과되며, 일반적으로 추가 요금에는 조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각 숙소의 정책 또는 방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2세 이하의 아동에게는 유아용 침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숙소도 있습니다.

  • 30일 또는 30박 이상 투숙하고 싶습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30일 이상 숙박을 원하신다면, 2번으로 나눠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35박 동안 숙박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첫번째 예약시에는 30일 그리고 두번째에는 5일, 이런 식으로 2번으로 나누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 여행주의보 및 다른 뉴스

    세계에서는 사건사고가 일어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가시는 여행지에서도 가끔은 생각지 못했던 사건이 일어날 수 있으니, 고객님께서는 방문하시기로 계획하시는 여행지의 의식주와 전통을 포함한 잠재적인 위험 요소까지 친숙해지셔야 합니다. 이런 이유들로 인하여 아고다는 아고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뉴스를 주시하시고 공식적인 국가별 여행 주의사항을 알려줄 수 있는 대사관, 외교통상부, 또는 정부기관과 상의하시기를 권합니다.

  • 9개 이상 객실을 예약하려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는 한번 예약하실 때마다 9개 객실까지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객실이 더 필요하시다면, 추가 예약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객실은 객실 현황에 따라 적용되는 점을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추가 예약을 시도하시는데 필요하신 객실을 찾지 못하신다면, 아고다 고객 서비스 센터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웹사이트에서 객실 수 현황을 확인할 때에 이용 가능한 객실이 없다고 뜨는데, 호텔 방이 다 찼다는 건가요?

    유감스럽게도 기입하신 기간에는 선택하신 호텔에 이용 가능한 객실이 남아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다음 중 한 옵션을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선택하신 호텔 페이지로 돌아가셔서 검색 기준을 변경해주십시오. 
    또는
    선택하신 지역의 다른 이용 가능한 호텔들을 찾아보십시오.

  • 취소 정책은 어디서 알아보나요?

    취소 정책은 객실 요금 하단에 있는 “예약 조건”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예약 페이지로 연결되는 “총 결제 금액 확인”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조건 또는 취소 정책 링크는 항시 예약 페이지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보내드리는 예약 확인 이메일에도 명시하고 있습니다. 아고다 셀프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약을 취소하신다면, 취소하기 전에 다시 한번 취소 정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의: 취소 정책의 세부사항과 조건은 각 예약마다 호텔, 숙박 기간, 객실 유형 등으로 인하여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예약을 하기 전에 이런 사항들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왜 객실 요금이 변경된 건가요?

    저희의 호텔 파트너들은 언제든지 요금과 프로모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장 상황, 전략 변경, 유효성 등등 요금 변동이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들이 있습니다.

  • 왜 현재 연도가 체크인과 체크아웃 날짜 드롭다운 메뉴에 안보여지나요?

    저희 웹사이트에서 선택을 위해 표시되는 날짜들은 고객님의 컴퓨터 시간과 날짜 설정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고객님 컴퓨터에 설정된 현재 날짜와 시간을 확인해주세요.

    시작 메뉴를 누르시고, 세팅에서 제어판으로 들어가세요. 제어판 화면에서 날짜 및 시간 등록 정보 화면이 뜨도록 날짜 및 시간 아이콘을 여세요.

    날짜 및 시간 등록 정보 화면에서 현재 세팅된 날짜와 시간을 볼 수 있도록 날짜 및 시간 탭을 누르세요. 연도, 월, 날짜, 시간, 그리고 표준 시간대가 정확하게 보여지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컴퓨터에 있는 이 정보들이 업데이트 되어 있지 않았다면, 아고다 사이트에 있는 체크인 체크아웃 날짜 설정을 위한 드롭다운 메뉴에 현재 연도가 보여지기 위해서는 고객님 컴퓨터에 설정된 정보들을 정정하셔야 합니다. 표준 시간대를 설정하시려면 먼저 표준 시간대 탭으로 들어가셔서 드롭다운 화살표를 누르시고 목록에서 맞는 표준 시간대를 선택하시여 적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 "선예약 후지불" 이란?

    선예약 후지불은, 지금 예약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시스템입니다. 모든 아고다 예약처럼, 즉시 승인 되며, 예약 조건 활성화 약 2-3일 전 귀하의 신용카드에서 전체 금액이 청구됩니다. 

    지금 객실을 예약하고 나중에 결제가 가능하다면, "지금 예약하고 (date, month and year)까지 결제 하기"가 객실 이미지 아래 나타나게 됩니다. 신용카드 정보 입력 시, "후지불"을 선택하셔야 함을 꼭! 유의하십시오.

    선예약 후지불 조건은 호텔 취소 정책, 체크인 날짜 및 객실 예약 가능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검색 시 조회가 불가능 할 경우, 검색조건 날짜 기간 동안 선택하신 특정 호텔에서 본 서비스 사용이 불가능함을 의미합니다.

  • 왜 선예약 후지불 요금을 모든 호텔에서 볼 수 없습니까?

    선예약 후지불 조건은 호텔 취소 정책, 체크인 날짜 및 객실 예약 가능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검색 시 조회가 불가능 할 경우, 검색 조건 날짜 기간 동안 선택하신 특정 호텔에서 본 서비스 사용이 불가능함을 의미합니다.

  • 숙소 성급은 어떻게 매겨진 것인가요?

    성급은 숙소가 속한 시장/마켓의 감독 규정에 따라 숙소에서 발표하는 것으로, 아고다는 이러한 성급을 부여하지 않고 그 정확도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

  • 현지 세금 영수증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숙소에서 요금 결제가 이루어진 예약에 한해 숙소로부터 현지 세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선 결제(아고다로)된 예약의 경우, 아고다는 싱가포르 조세 거주자이므로 싱가포르 예약에 대한 현지 세금 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다른 곳에 대해서는 아고다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 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영수증을 원하신다면, 아고다 셀프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저희는 PDF 형식의 전자 영수증만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해주세요.

    셀프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회사 이름과 주소로 된 영수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를 통해 '내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를 이용하여서도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출력된 영수증을 우편으로 받을 수 있나요?

    저희는 PDF 형식의 전자 영수증만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해주십시오.

  •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환불 요청이 합당한 경우 은행에 즉시 청구됩니다. 은행에 따라 청구/환불 날짜로부터 영업일 10일 사이에 환불을 지불하고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 처리가 됩니다. 일부 은행에서는 15일에서 30일 또는 다음 대금 청구 주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예약 시 선택한 통화와 상관없이 고객님의 신용카드 발급 국가의 현지 통화로 환불되며, 예약 처리 방식에 따라 이용 내역서에 나오는 내용이 다르지만 항상 "agod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회사 이름과 주소로 된 영수증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영수증을 원하신다면, 아고다 셀프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저희는 PDF 형식의 전자 영수증만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해주세요.

    셀프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회사 이름과 주소로 된 영수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를 통해 '내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를 이용하여서도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친구의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예약할 수 있나요?

    네. 3자 예약을 하시면 보안의 목적으로 고객님께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 확정 즉시 신용카드로 요금을 청구하나요?

    1) 객실당 박당 요금 - 온라인 결제: 만약 객실이 있어서 신용카드 정보를 제출하고 예약 서식에 있는 예약 조건에 동의하시면, 예약이 확정되며 호텔 예약 확정서(바우처)는 자동적으로 고객님의 이메일로 보내집니다. 호텔 예약 확정서(바우처)는 고객님의 신용카드가 승인되고 요금이 청구되면 발행됩니다. 호텔 바우처와 신용카드는 사진이 포함 된 유효한 신분증과 함께 체크인시 호텔에 제출해주십시오.

    2) 선예약 후결제 – 온라인 결제: 선예약 후결제는, 지금 예약하고 나중에 결제하는 제도입니다. 예약은 즉시 확정되며, 예약 조건 또는 취소 정책은 청구하고자 하는 날짜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제 청구 날짜는 호텔 예약 조건이 확정되기 약 2-3일 전 입니다. 이 때 총 금액이 청구됩니다. 이 옵션은 비자, 마스터, 아멕스 그리고 JCB카드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정보 입력 시 “후결제”를 선택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특별 요금 - 숙소에서 결제: 아고다는 좋은 가격대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회사와 함께 제휴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를 제공하는 아고다 제휴 숙소에 투숙하시는 것을 선택하신다면, 저희는 예약을 확인하고 확정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이 경우에는 카드로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체크아웃시 직접 숙소에서 객실료를 지불하셔야하며, 취소시에는 해당 숙소의 취소 정책이 적용됩니다. 이런 호텔들의 경우 "숙소에서 요금 결제"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주의: 몇몇 숙소들은 예약 확정시 신용카드로 요금 전액을 청구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대부분 환불이 불가한 예약입니다.

  • 호텔에서는 보증금(Deposit) 또는 사전 결제를 해야 하나요?

    예약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1) 아고다 최저 요금 - 온라인 결제: 만약 객실이 있어서 신용카드 정보를 제출하고 예약 서식에 있는 예약 조건에 동의하시면, 예약이 확정되며 호텔 예약 확정서(바우처)는 자동적으로 고객님의 이메일로 보내집니다. 호텔 예약 확정서(바우처)는 고객님의 신용카드가 승인되고 요금이 청구되면 발행됩니다. 호텔 바우처와 신용카드는 사진이 포함 된 유효한 신분증과 함께 체크인시 호텔에 제출해주십시오.

    2) 선예약 후결제 – 온라인 결제: 선예약 후결제는, 지금 예약하고 나중에 결제하는 제도입니다. 예약은 즉시 확정되며, 예약 조건 또는 취소 정책은 청구하고자 하는 날짜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제 청구 날짜는 호텔 예약 조건이 확정되기 약 2-3일 전 입니다. 이 때 총 금액이 청구됩니다. 이 옵션은 비자, 마스터, 아멕스 그리고 JCB카드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정보 입력 시 “후결제”를 선택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특별 요금 - 숙소에서 결제: 아고다는 좋은 가격대의 상품을 제공하기위해 다른 회사와 함께 제휴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를 제공하는 아고다 제휴 숙소에 투숙하시는 것을 선택하신다면, 저희는 예약을 확인하고 확정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주의: 숙소는 도착 전에 고객님의 신용카드로 요금을 청구 및 미리 허가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시기와 청구 요금은 예약 조건과 일치합니다.

  • 예약을 완료했는데 사용할 통화를 변경해도 되나요?

    유감스럽게도 저희는 한번 통화가 선택되어 완납되어지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예약하시기 전에 선택하신 통화가 맞는지 확인해주십시오.

  • 제가 못가게 됐는데, 친구가 예약을 대신 사용할 수 있나요?

    대표 투숙객 이름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되도록이면 빠른 시일 내에 아고다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투숙객 이름을 변경하지 않으면, 호텔에서는 체크인을 거부할 수 있는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도 안전한가요?

    아고다는 모든 정보를 암호화하기 위해 SSL(Secure Socket Layer)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고다 사이트의 신뢰성과 안전한 통신 및 정보 교환 회선의 유효성을 확인하시려면, https://sealinfo.verisign.com/splash?form_file=fdf/splash.fdf&dn=RESERVATION.agoda.co.kr&en를 클릭하세요

    고객님의 신용카드는 www.agoda.co.kr을 포함한 모든 Agoda Travel Network 회사들의 신용카드 거래를 관리하는 회사인 아고다 유한회사에 의해 청구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고다 지원 센터(Support Center)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예약하기 전에 은행에다가 말해둬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고객님께서는 예약하시기 전에 귀하의 은행에 말해두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만약 타 국가에서 예약을 하시는 경우에는 간혹 귀하의 보안을 위해서 은행에서 결제를 막는 경우도 있습니다. 귀하께서 본국이 아닌 타 국가에서 카드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만약에 있을 불편함을 대비하여 카드 회사에 알려두시는 편이 좋습니다.

  • 호텔에서 신용카드로 요금을 청구했어요.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호텔은 고객님의 카드로 요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셨다면, 가) 저희에게 바로 문의해주시거나, 나) krservice@agoda.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호텔과 즉시 확인 후 고객님께 안내 드리겠습니다

  • 신용카드에 표시된 금액과 영수증에 표시된 금액이 살짝 다를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이 차이는 고객님의 은행에서 거래에 부과하는 부가세입니다. 세계 금융 위기는 최근 미국에 입법과 함께 은행 및 신용카드 산업의 수익성에 상당한 압박을 해왔습니다. 그 결과 많은 은행들은 다른 분야의 손실을 메우기 위해 국제 거래와 관련된 비용을 올렸습니다. 이런 모호한 사업 관행은 불행히도 우리들의 통제를 벗어나 버렸습니다. 만약 고객님께 이런 불행한 일이 발생 시 아고다에 연락해 주시면 고객님이 은행의 수수료를 보상 받으시는데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 선예약 후지불 이용 시 제가 원하는 때 지불이 가능합니까?

    아니요, 예약이 완료된 후 결제 방법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 하실 때에, "후지불"을 원하실 경우, 꼭 선택하셔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선예약 후지불에 1 USD 는 왜 청구되나요?

    선예약 후지불에 있어서, 1 USD는 고객님의 신용카드가 유효한지 확인하기 위한 사전 승인 절차 입니다. 추가 수수료가 아니라는 것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선예약 후지불에 Paypal 및 Alipay 사용이 불가능 합니까?

    선예약 후지불은 신용카드 결제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 선예약 후지불로 예약했습니다. 왜 지불 날짜 이전에 금액이 청구되었습니까?

    다음과 같은 3가지 경우에 따라, 지정 날짜 이전 금액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유효기간이 변경 요청하는 체크인 날짜 이전일 경우. 2) 환불불가 호텔예약의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3) 체크인 날짜를 앞당길 경우.

  • 예약시 직불 카드 또는 은행 송금으로 결제하면 안되나요?

    아고다는 신용카드(VISA, MasterCard, AMEX, JCB, IDEAL, Carte Bleue 등) 또는 페이팔(PayPal)만 받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용카드 정보를 체우시거나 또는 페이팔 계정으로 접속하셔서 예약 과정을 끝내셔야 합니다. 현재는 이와 다른 결제 방식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 언제 예약 결제를 해야 하나요?

    예약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1) 객실당 박당 요금 - 온라인 결제: 만약 객실이 있어서 신용카드 정보를 제출하고 예약 서식에 있는 예약 조건에 동의하시면, 예약이 확정되며 호텔 예약 확정서(바우처)는 자동적으로 고객님의 이메일로 보내집니다. 호텔 예약 확정서(바우처)는 고객님의 신용카드가 승인되고 요금이 청구되면 발행됩니다. 호텔 바우처와 신용카드는 사진이 포함 된 유효한 신분증과 함께 체크인시 호텔에 제출해주십시오.
    2) 선예약 후결제 – 온라인 결제: 선예약 후결제는, 지금 예약하고 나중에 결제하는 제도입니다. 예약은 즉시 확정되며, 예약 조건 또는 취소 정책은 청구하고자 하는 날짜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제 청구 날짜는 호텔 예약 조건이 확정되기 약 2-3일 전 입니다. 이 때 총 금액이 청구됩니다. 이 옵션은 비자, 마스터, 아멕스 그리고 JCB카드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정보 입력 시 “후결제”를 선택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특별 요금 - 숙소에서 결제: 아고다는 좋은 가격대의 상품을 제공하기위해 다른 회사와 함께 제휴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를 제공하는 아고다 제휴 숙소에 투숙하시는 것을 선택하신다면, 저희는 예약을 확인하고 확정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주의: 숙소는 도착 전에 고객님의 신용카드로 요금을 청구 및 미리 허가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시기와 청구 요금은 예약 조건과 일치합니다.

  • 예약을 위해서 숙소에 현금으로 지불해도 되나요?

    아고다는 신용카드(VISA, MasterCard, AMEX, JCB, IDEAL, Carte Bleue 등) 또는 페이팔(PayPal)만 받고 있습니다.
    1) 객실당 박당 요금 - 온라인 결제: 만약 객실이 있어서 신용카드 정보를 제출하고 예약 서식에 있는 예약 조건에 동의하시면, 예약이 확정되며 호텔 예약 확정서(바우처)는 자동적으로 고객님의 이메일로 보내집니다. 호텔 예약 확정서(바우처)는 고객님의 신용카드가 승인되고 요금이 청구되면 발행됩니다. 호텔 바우처와 신용카드는 사진이 포함 된 유효한 신분증과 함께 체크인시 호텔에 제출해주십시요.

    2) 선예약 후결제 – 온라인 결제: 선예약 후결제는, 지금 예약하고 나중에 결제하는 제도입니다. 예약은 즉시 확정되며, 예약 조건 또는 취소 정책은 청구하고자 하는 날짜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제 청구 날짜는 호텔 예약 조건이 확정되기 약 2-3일 전 입니다. 이 때 총 금액이 청구됩니다. 이 옵션은 비자, 마스터, 아멕스 그리고 JCB카드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정보 입력 시 “후결제”를 선택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특별 요금 - 숙소에서 결제: 아고다는 좋은 가격대의 상품을 제공하기위해 다른 회사와 함께 제휴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를 제공하는 아고다 제휴 숙소에 투숙하시는 것을 선택하신다면, 저희는 예약을 확인하고 확정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이 경우에는 카드로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체크아웃시 직접 숙소에서 객실료를 지불하셔야하며, 취소시에는 해당 숙소의 취소 정책이 적용됩니다. 이런 숙소들의 경우 숙소에서 요금 결제"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주의: 몇몇 숙소들은 예약 확정시 신용카드로 요금 전액을 청구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대부분 환불이 불가한 예약입니다.

  • 세금 및 서비스에 대한 요금들은 무엇입니까?

    고객님의 호텔 거래 이용과 관련되어, 고객님의 신용카드로 청구되는 요금에는 세금과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요금에는 고객님의 예약과 관련하여 저희가 호텔에 내고 있는 호텔의 판매세와 사용세, 투숙세, 객실세, 소비세, 부가가치세와 또는 그와 비슷한 세금 등의 예상 금액을 제한 없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정 지역에서는 세금 비용에 정부에서 부과하는 봉사료와 다른 수수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법으로 지정하여 과세당국이 아닌 호텔에서 걷게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 예약과 관련한 세금으로 인하여 저희가 호텔에 지불하고 있는 금액은 저희들이 예상하여 고객님께 청구하는 금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세금 및 수수료로 청구하는 비용은 저희의 유지 수수료로써, 저희의 봉사료와 고객 서비스 비용과 같이 예약을 하기 위해 드는 비용을 내기 위한 것입니다. 세금과 수수료로 청구하는 요금은 저희가 호텔에 내고 있는 비용, 숙박하실 호텔 위치, 저희가 갖는 유지 수수료 등을 제한 없이 포함한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래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저희는 해당 과세당국에 내야 하는 세금을 걷고 면제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저희는 저희의 공급업자가 청구하는 관련 세금 고지서를 받고 업체에게 직접 지불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다른 업체와 공동으로 고객님의 여행 준비 예약을 받거나 예약을 해주고 있지 않습니다. 과세 대상과 해당 세율 그리고 적용 세금의 종류는 지역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정 관할권 내에 위치한 호텔들과의 거래를 위해서는, 고객님의 신용카드로 청구되는 세금 및 수수료에 저희의 봉사료로 받고 있는 유지 수수료에 대한 세금을 걷고 관할 구역에 내야 하는 요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확인 이메일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대개의 경우, 호텔 바우처(PDF 파일)는 예약하시고 30분 내에 이메일을 통하여 받으시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 편지함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웹사이트를 통하여 '내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에 접속하셔서 고객님의 예약 상태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 어디서 내 예약 세부 사항과 현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

    웹사이트에 있는 '내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에 접속으로 고객님의 예약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고객님의 확인 이메일에 있는 셀프 서비스(Self Service) 링크를 통하여 계정으로 접속하시면 예약 현황과 예약 세부 사항 등의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예약의 확정 여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대개의 경우, 호텔 바우처(PDF 파일)는 예약하시고 30분 내에 이메일을 통하여 받으시게 됩니다. 호텔 바우처는 아고다를 이용하여 하신 고객님의 예약이 확정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시간이 지나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 편지함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웹사이트를 통하여 '내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에 접속하셔서 고객님의 예약 상태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 왜 호텔에 기록이 없는 건가요?

    모든 예약은 즉시 확인 또는 확정됩니다. 만약 호텔에서 고객님의 예약 기록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즉시 아고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의 연락처 정보는 호텔 바우처(예약 확정서)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호텔측에서 저희 쪽으로 연락할 수 있게 전달해 주시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저희 쪽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통화 요금이 적용될 수 있으나, 해외 통화 요금은 저희들이 환불해 드리고 있으니 저희에게 주실 영수증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왜 내 신용카드 정보를 아고다로 보내야 하는거죠? 호텔 예약 확정서(바우처)를 받지 못했어요.

    아고다의 신용카드 보안 절차의 일환으로 간혹 추가 서류에 대한 요청을 합니다. 이는 고객님의 예약이 확정된 후를 포함해 예약 과정 중 어느 때라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서류를 받고 검토가 완료되면 호텔 바우처가 첨부된 예약 확정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이 때에 고객님의 카드로 청구된 요금은 객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그리고 미결제 잔액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추가 서류가 제공되지 않는다면 고객님의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서류가 제출되고 24시간 이내에 예약 확정서를 받지 못한 경우 아고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에 있는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대표 투숙객 이름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되도록이면 빠른 시일 내에 아고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대표 투숙객 이름을 변경하지 않으면, 호텔에서는 체크인을 거부할 수 있는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 예약 확정서(호텔 바우처) 없이 체크인할 수 있나요?

    예약 확정서(호텔 바우처)가 없다면, 체크인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확인 이메일을 받으시면 호텔 예약 확정서(바우처)는 프린트하고 체크인 시 호텔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비자를 받기 위해 호텔에서 공식 확정서를 받을 수 있나요?

    아고다에서는 고객님의 예약 정보를 포함한 예약 확정서(호텔 바우처)를 발부하고 있으며, 호텔 바우처는 공식 예약 확정서입니다. 만약 대사관에서 이 호텔 바우처를 비자 신청을 위한 증거 서류로 받아 들여지지 않는다면, 호텔에 직접 연락하셔서 고객님의 예약을 보증하는 호텔측 문서를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 호텔 예약 확정서(호텔 바우처)를 다시 보내주실 수 있나요?

    현재 아고다에서는 고객님께 셀프 서비스(Self Service)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보내지는 확정 이메일에 포함된 셀프 서비스 링크를 누르시면, 호텔 예약 확정서(호텔 바우처) 재전송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바우처 재전송은 웹사이트를 통한 '내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에 접속하셔서 처리 하실 수 있습니다.

  • 어떻게 하면 문서가 아고다에 잘 보내졌는지 알 수 있죠?

    요청드린 문서를 보내주시면, 24시간~48시간 이내에 문서를 받았다는 접수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문서를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대신 호텔에 직접 요금을 내도 되나요?

    그럴 수 없습니다. 아고다 웹사이트에 게시된 요금은 아고다 서비스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직접 제공하는 요금은 일반적으로 10~50% 가량 더 높습니다. 또한, 아고다 이용 시 아고다 기프트 카드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아고다에서는 고객님이 숙소와 직접 진행한 모든 예약에 대해 요금과 객실 이용 가능 여부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 문서를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대신 호텔에 직접 보여주면 안되나요?

    안됩니다. 유감스럽게도 저희가 추가 문서를 요청하게 되면, 문서없이는 예약을 확정할 수 없습니다.

  • 예약을 했는데 아직 호텔 바우처를 받지 못했습니다.

    대개의 경우, 호텔 바우처(PDF 파일)는 예약하시고 30분 내에 이메일을 통하여 받으시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 편지함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웹사이트를 통하여 '내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에 접속하셔서 고객님의 예약 상태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 문서를 보내도 안전한가요?

    아고다는 모든 정보를 암호화하기 위해 SSL(Secure Socket Layer)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안전거래 및 개인정보 보장 정보는 이 곳을 클릭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링크는 보안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보내주시는 정보는 전담부서 담당직원이 검토하게 됩니다. 이 팀은 해당 예약을 정말 고객님께서 하신 예약인지 확인합니다.

    이 검증은 고객님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 웹사이트에서 중복 예약을 했다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객님께서 중복 예약이 오류가 아니라는 것을 저희에게 확인하지 않는 한, 중복 예약은 처리되지 않으며 요금도 청구되지 않습니다. 중복 예약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체크인하시는 고객님의 이름으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중복 예약은 대표 투숙객의 이름, 이메일 주소, 투숙 기간이 일치하거나 겹치게 되면 일어납니다.

  • 체크인시 호텔에 무엇을 제출해야하나요?

    고객님께서는 아래 사항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호텔 예약 확정서(호텔 바우처)
    - 예약시 사용하신 신용카드
    - 사진이 있는 유효한 신분증
    추가 서류들을 제출하셨거나 페이팔(PayPal)을 이용하여 예약을 하셨다면, 신용카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호텔 바우처란 무엇입니까?

    호텔 바우처 또는 호텔 예약 확정서는 아고다를 이용하여 하신 고객님의 예약이 확인 또는 확정되었음을 나타냅니다. 고객님께 예약 확인 이메일을 보낼시 호텔 바우처를 PDF 파일로 첨부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호텔 바우처는 체크인시 호텔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대개의 경우에는 예약하시고 30분 이내로 호텔 바우처(PDF파일)를 이메일을 통하여 받으시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편지함을 확인해주세요. 또한 웹사이트를 통하여 '내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에 접속하셔서 귀하의 예약 상태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 예약 확정을 위해 사용한 신용카드가 무효되었거나 취소 되었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신용카드가 무효되었거나 취소가 되었다면, 체크인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 예방을 위해 저희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들을 제출하면 어디에 저장되어 지나요?

    아고다는 고객님의 서류는 저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안전을 약속하는 일환으로 저희는 PCI 보안 표준 협의회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https://www.pcisecuritystandards.org 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왜 내 신용카드 정보를 전화를 통해 아고다(agoda.com/ko-kr/)에게 줘야하죠?

    가끔 저희는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고객님께 전화로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 검증은 신용카드 보안 절차의 일부입니다. 이 추가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다면, 아고다에서는 예약을 취소하며 원래 신용카드로 요금을 환불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 왜 내 신용카드 정보를 아고다(agoda.com/ko-kr/)로 보내야 하는거죠? 호텔 예약 확정서(호텔 바우처)를 이미 받았어요.

    가끔 저희는 추가 문서에 대한 요청을 보냅니다. 이 검증은 신용카드 보안 절차의 일부입니다. 이 추가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다면, 아고다에서는 예약을 취소하며 원래 신용카드로 요금을 환불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고객님의 문서를 받고 예약 확정을 마무리하기 위해 24시간 내로 고객님께 연락을 취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확정을 받지 못하신다면, 저희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간이침대 또는 유아용 침대를 추가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숙소에서는 간이침대 추가 여부와 상관없이 아동이 부모님과 함께 한 객실에서 투숙이 가능하며, 표준 숙소 정책에서는 12세 이하의 아동에게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숙소에 따라 최대 성인 2명과 아동 1명까지 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도록 정해 둔 곳도 있습니다. 극소수의 숙소에서만 아동을 위해 간이침대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간이침대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간이침대를 추가하면 추가 요금이 부과되며, 일반적으로 추가 요금에는 조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각 숙소의 정책 또는 방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2세 이하의 아동에게는 유아용 침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숙소도 있습니다.

  • 간이침대 사용료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간이침대 사용이 가능한 객실을 선택하신 경우, 호텔 페이지의 객실유형란 혹은 예약페이지의 객실정보란에 간이침대 사용료 조회가 가능합니다.
    * 호텔 페이지 객실명 아래에서 '간이침대가 필요하신가요?' 를 클릭하시면 1박 당 간이침대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 페이지 에서, 간이침대를 선택하는 링크를 클릭하세요. 오른편 예약사항에 그 금액이 나타납니다.

  • 새해 또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를 취소할 수 있나요?

    크리스마스 시즌과 서약식과 중국식 새해를 기념하는 갈라 디너는 아시아 호텔의 일반적인 관습입니다. 이 디너들은 의무적이며, 취소할 수 없습니다.

  • 호텔에서는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나요?

    유감스럽게도 아고다에서는 오직 호텔 예약 서비스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색하실 때에 호텔 편의 시설에 있는 ‘호텔/공항 환승’을 체크하시면 검색하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호텔과 공항간 트랜스퍼 서비스의 대한 정보는 호텔 페이지에 있는 “유용한 호텔 정보”에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몇몇 객실은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서비스를 무료로 포함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객실 종류에 명시되거나 예약서식에 있는 총계에 표기됩니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요금이 적용되며,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호텔에서 예약 확인 이메일을 받으신 후에 직접 호텔로 문의하세요. 호텔의 연락처는 호텔 바우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셀프 서비스(Self Service) 특별 요청을 이용하여 요청사항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 셀프 서비스 링크는 고객님의 확인 이메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한 '내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에서도 요청사항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객실 요금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나요?

    만약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면, "조식포함"이라고 객실 종류 밑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만약 "조식포함" 표시가 없다면, 조식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조식 여부는 숙소에서 결정하고 있습니다. 만약 조식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체크인하실 때에 숙소에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 저의 객실 요금에 조식을 포함할 수 있나요?

    네. 하지만 보통은 요청하신 것에 대해 추가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예약시 조식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직접 호텔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표시된 요금에 조식을 포함할지는 호텔에 의해 결정됩니다.

  • 포함 사항, 풀 보드 (Full Board: 세 끼 식사 제공 숙박), 하프 보드 (Half Board: 1일 2식 제공 숙박), 또는 추가 식사 등을 선택할 수 있나요?                                         

    유감스럽게도 아고다에서는 오직 호텔 예약 서비스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종류에 명시되어 있지 않았다면 원하시는 사항들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제가 원하는 침대 종류를 선택할 수 있나요?

    투숙객 영문 이름과 여권 발행 국가를 입력하는 예약 페이지에서 특별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하기 (옵션)"를 클릭하고 요청 사항을 간단히 입력하시면 요청 사항이 숙소로 바로 전달됩니다. 모든 특별 요청은 숙소 여부에 따라 결정되며, 아고다에서 보장할 수 없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요청은 숙소에서 체크인 시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요청 사항이 있다면, 예약 완료 후 받은 예약 확정 이메일에 있는 셀프 서비스 링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에 있는 "예약 관리하기"에서 요청 사항을 추가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스위트 또는 주방시설이 완비된 방을 요구할 수 있나요?

    아고다에는 스위트 또는 주방 시설이 설비 된 객실을 제공하는 호텔 공급자가 있으나, 저희는 검색을 제한하여 이러한 종류의 객실을 제공하는 호텔들만 보이게 할 수 없습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스위트 또는 주방시설이 되어진 객실을 선호하신다면, 먼저 상품을 선택하시고 필요하신 시설이 설비된 이용 가능한 객실 종류를 선택하시길 추천합니다. 객실 세부사항에서 호텔에서 제공하는 시설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에 짐가방을 호텔에 맡겨둘 수 있나요?

    대부분의 호텔들은 요금을 청구하거나 청구하지 않거나, 체크인 전과 체크아웃 후에 짐가방 맡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도착하신 후에 리셉션 직원에게 이와 관련된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 애완동물 출입이 가능한가요?

    검색하실 때 호텔 편의 시설 부분에서 "애완동물 출입 가능"을 선택하시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애완동물 출입 가능한 호텔들이 표시되어 검색에 도움이 됩니다. 호텔들은 이러한 정보들을 호텔 페이지에 있는 "호텔 유용한 정보"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호텔에서 주차장, 운동장, 사우나 등에도 요금을 청구하나요?

    다수의 호텔들이 고객님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몇몇 호텔들은 관련 시설들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이 사항은 각 호텔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호텔에 직접 문의해주십시오.

  • 아동을 위한 간이침대는 어떻게 추가하나요?

    추가 성인은 간이침대 추가가 의무입니다. 만약 3번째 투숙객이 12세 이하 아동이라면, 아동의 나이를 명시하시고 예약 페이지에서 간이침대 추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아파트에 몇 개 침실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방의 세부사항은 선택하신 객실 정보 옆에 있는 [사진 / 정보]를 클릭하시면 표시되어 있습니다.

  • 간이침대 추가를 취소할 수 있나요?

    추가 성인은 간이침대 추가가 의무입니다. 만약 3번째 투숙객이 12세 이하 아동이라면, 아동의 나이를 명시하시고 예약 페이지에서 간이침대 추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제공하는 다른 객실 종류를 어떻게 볼 수 있나요?

    호텔 정보 페이지에서 "객실 종류 더보기"를 누르시면 선택하신 호텔의 모든 객실 종류가 나타납니다. 만약 찾으시는 특정 객실 종류가 호텔 페이지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선택하신 날짜에 방이 없는 것입니다.

  • 어떻게 하면 호텔에 특정 시설 또는 편의시설들이 있는 것을 알 수 있나요?

    검색하실 때 편의 시설 부분에서 원하시는 시설을 선택하시면 특정 시설을 알아보시는 검색에 도움이 됩니다. 호텔들은 호텔 페이지에 있는 "호텔 유용한 정보"에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호텔에 주차장 시설이 되어 있는지 어떻게 하면 알 수 있나요?

    검색하실 때 호텔 편의 시설 부분에서 "주차장"을 선택하시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주차장이 있는 호텔들이 표시되어 검색에 도움이 됩니다. 호텔들은 이러한 정보들을 호텔 페이지에 있는 "호텔 유용한 정보"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아침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 요금을 뺄 수 있나요?

    조식을 포함하고 있는 모든 객실 요금에서는 식사를 하시지 않는다고 해서 요금을 제하지 않습니다. 아고다에서는 조식 요금을 뺄 수 없습니다.

  • 아이의 조식도 포함하고 있나요?

    객실 요금에 조식이 포함되는 경우에는 간이침대 없이 부모와 함께 방을 공유하는 아이들의 조식는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호텔은 아이의 조식 요금을 직접 받고 있습니다. 보통은 간이침대 추가 비용에 조식을 포함되고 있습니다.

  • 자녀가 부모와 함께 방을 사용하는 경우, 자녀에 대한 추가 요금이 있나요?

    대부분의 숙소에서는 간이침대 추가 여부와 상관없이 아동이 부모님과 함께 한 객실에서 투숙이 가능하며, 표준 숙소 정책에서는 12세 이하의 아동에게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숙소에 따라 최대 성인 2명과 아동 1명까지 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도록 정해 둔 곳도 있습니다. 극소수의 숙소에서만 아동을 위해 간이침대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간이침대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간이침대를 추가하면 추가 요금이 부과되며, 일반적으로 추가 요금에는 조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각 숙소의 정책 또는 방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2세 이하의 아동에게는 유아용 침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숙소도 있습니다.

  • 호텔에서는 무엇을 제공하고 있나요?

    선택하신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호텔 페이지에 있는 호텔 특징, 호텔 정보, 그리고 유용한 호텔 정보 등을 확인하세요.

  • 세미더블룸(Semi Double Room)은 뭔가요?

    세미더블룸 종류는 일본에 있는 호텔에서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방은 스탠다드 방보다 작은 사이즈입니다. 1인용으로 적합합니다.

  • 세미룸(Semi Room)은 뭔가요?

    세미룸(Semi Room) 종류의 객실은 대부분 일본 호텔들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의 사이즈는 기존 스탠다드룸(Standard Room) 보다는 작으며, 1인 1실로 분류 되어 있습니다.

  • 트리플룸(Triple Room)은 뭔가요?

    트리플룸(Triple Room)은 어른 3사람을 수용할 수 있게 3인 1실 기준으로 침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방은 1개의 더블 침대와 1개의 싱글 침대 또는 3개의 싱글 침대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호텔의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이 언제인가요?

    일반적으로 체크인은 14:00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2:00까지입니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 현황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고, 보장해 드릴 수 없으며, 대부분 유료입니다.

  • 세미룸(Semi Room)과 싱글룸(Single Room)의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이런 종류의 객실은 스탠다드룸(Standard Room)보다 작아 1인 1실로 적합합니다. 대부분 일본에 있는 호텔에서 이런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싱글룸(Single Room), 더블룸 (Double Room), 트윈룸(Twin Room)의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싱글룸(Single Room)은 1인 1실을 할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더블룸(Double Room)은 1개의 더블베드(킹 또는 퀸 사이즈) 또는 2개의 싱글베드가 있어 2인 1실을 할 수 있으며, 1인 1실도 가능합니다. 트윈룸(Twin Room) 또한 마찬가지로 2인 1실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나, 2개의 싱글베드가 있습니다.

  • 호텔에서는 어떠한 조식을 제공하고 있나요?

    조식 종류는 각 호텔에 의해 정해집니다. 아고다에서는 조식 종류에 관한 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어떤 종류의 침대가 객실에 배치되어 있나요?

    객실과 객실 종류는 예약할 수 있지만, 침대 종류는 미리 결정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수페리어룸(Superior Room)에는 1개의 더블베드(킹 또는 퀸 사이즈) 또는 2개의 싱글베드가 있습니다. 침대 종류는 특별 요청으로 체크인 시 객실 현황에 따라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어디서 호텔 연락처와 주소를 알 수 있나요?

    호텔 주소는 웹사이트 호텔 정보 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예약이 확인되면, 호텔 주소와 전화번호등이 호텔 바우처에 명시되어 집니다. 호텔 주소는 그 나라 언어로 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어디서 객실 세부사항을 볼 수 있나요?

    방의 세부사항은 선택하신 객실 정보 옆에 있는 [사진 / 정보]를 클릭하시면 표시되어 있습니다.

  • 객실 종류와 침대가 왜 이렇게 다른가요?

    객실 종류는 각 호텔마다 달라집니다. 하지만 호텔에는 일반적으로 스탠다드(Standard), 디럭스(Deluxe), 수페리어(Superior), 클럽(Club), 스위트(Suite) 룸 등이 있습니다. 주요 다른점은 객실 사이즈와 편의 시설입니다. 선택하신 객실 종류부분 옆에 [사진/정보]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 정책은 어디서 알아보나요?

    취소 정책은 객실 요금 하단에 있는 “예약 조건”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예약 페이지로 연결되는 “총 결제 금액 확인”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조건 또는 취소 정책 링크는 항시 예약 페이지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보내드리는 예약 확인 이메일에도 명시하고 있습니다. 아고다 셀프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약을 취소하신다면, 취소하기 전에 다시 한번 취소 정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의: 취소 정책의 세부사항과 조건은 각 예약마다 호텔, 숙박 기간, 객실 유형 등으로 인하여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예약을 하기 전에 이런 사항들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예약을 취소해도 결제해야하나요?

    취소 정책의 세부 사항과 조건은 호텔, 숙박 기간, 객실 종류, 프로모션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객실 요금을 알아보실 때 객실 종류 설명부분 오른쪽 하단에서 객실 종류별 “예약 조건”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더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예약서식 페이지로 연결되는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조건 또는 취소 정책 링크는 항시 예약서식 페이지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보내드리는 예약 확인 이메일에서도 명시하고 있습니다. 아고다 셀프 서비스(Self Service)를 이용하시여 예약 취소를 하신다면, 취소시 다시 한번 취소 정책이 보여집니다.

  •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환불 요청이 합당한 경우 은행에 즉시 청구됩니다. 은행에 따라 청구/환불 날짜로부터 영업일 10일 사이에 환불을 지불하고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 처리가 됩니다. 일부 은행에서는 15일에서 30일 또는 다음 대금 청구 주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예약 시 선택한 통화와 상관없이 고객님의 신용카드 발급 국가의 현지 통화로 환불되며, 예약 처리 방식에 따라 이용 내역서에 나오는 내용이 다르지만 항상 "agod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예약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고다는 셀프 서비스(Self Service)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보낸 확정 이메일에 포함된 셀프 서비스 링크를 클릭하여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웹사이트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에 접속하여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예약 취소일 계산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취소 마감일 계산은 체크인 시간이 아닌, 숙소 현지 시간으로 체크인 당일 새벽 12:00 AM을 기준으로 합니다.

  • 아고다 기프트 카드/포인트를 사용한 예약의 숙박 기간을 줄이거나 취소하고 싶습니다. 아고다 기프트 카드/포인트도 환불이 되나요?

    아고다 기프트 카드로 요금을 전액 또는 일부를 지불할 수 있는 숙소의 환불 가능한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앞서 말한 예약에 사용된 아고다 기프트 카드는 원래의 만료일이 적용되어 해당 고객님의 계정으로 다시 발급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한 환불 가능 예약에 사용된 아고다 기프트 카드가 해당 예약 취소 이전에 만료된 경우 아고다 기프트 카드는 해당 고객님의 계정으로 복원되지 않습니다. 아고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숙소의 환불 불가 예약에 사용된 아고다 기프트 카드는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아고다 기프트 카드는 취소 요금 지불이나 차감을 위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아고다 포인트를 사용한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포인트는 취소 시 복원됩니다. 하지만, 환불 불가 예약에 사용된 포인트의 경우 예약 취소 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예약된 숙박 기간을 줄여 아고다에서 해당 기간의 예약 금액을 환불해야 하는 경우 예약에 사용된 포인트가 우선 복원됩니다. 환불될 금액이 사용된 포인트보다 많은 경우 포인트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현금으로 환불됩니다.

  • 왜 전기간 예약 금액이 부과되었나요?

    이 부분은 호텔의 취소 정책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기간 예약 금액 부과는 종종 프로모션이나 성수기에 예약하면 적용하고 있습니다. 각 예약마다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예약시 객실 종류 아래와 예약서식에 있는 예약 조건을 확인해주십시오.

  • 어떻게 해야 특별 요청을 보낼 수 있나요?

    투숙객 영문 이름과 여권 발행 국가를 입력하는 예약 페이지에서 특별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하기 (옵션)"를 클릭하고 요청 사항을 간단히 입력하시면 요청 사항이 숙소로 바로 전달됩니다. 모든 특별 요청은 숙소 여부에 따라 결정되며, 아고다에서 보장할 수 없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요청은 숙소에서 체크인 시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요청 사항이 있다면, 예약 완료 후 받은 예약 확정 이메일에 있는 셀프 서비스 링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에 있는 "예약 관리하기"에서 요청 사항을 추가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특별 요청이 승인됐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모든 특별 요청은 숙소 여부에 따라 결정되며 아고다에서 보장할 수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아고다를 통해 특별 요청을 요구하시면 아고다는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숙소로 고객님의 요청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체크인 시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을 요청해도 되나요?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 여부에 따라 결정되며, 아고다에서 보장할 수 없습니다. "특별 요청하기 (옵션)"를 클릭하고 요청 사항을 간단히 입력하시면 요청 사항이 숙소로 바로 전달됩니다. 모든 특별 요청은 숙소 여부에 따라 결정되며, 아고다에서 보장할 수 없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요청은 숙소에서 체크인 시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요청 사항이 있다면, 예약 완료 후 받은 예약 확정 이메일에 있는 셀프 서비스 링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에 있는 "예약 관리하기"에서 요청 사항을 추가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베드 종류 선택 및 흡연/금연 객실 요청 또는 상호 연결 객실(interconnecting rooms)을 요청할 수 있나요?

    모든 특별 요청 사항은 숙소 상황에 따라 반영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아고다에서 보장할 수 없습니다. 아고다는 고객님의 요청 접수 시 해당 숙소로 전달하며 고객님은 체크인 시 해당 숙소와 요청 사항을 처리하셔야 합니다.

  • 예약 날짜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아고다는 셀프 서비스(Self Service)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보낸 확정 이메일에 포함된 셀프 서비스 링크를 클릭하여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웹사이트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에 접속하여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변경 요금이 무엇이며,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추가적인 비용 또는 환불은 셀프 서비스(Self Service) 페이지 총합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 발송해 드린 확정 이메일에 포함된 셀프 서비스 링크를 누르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를 통한 '내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에 접속하셔서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왜 변경 비용이 있나요?

    예약 변경 사항에 따라 요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요금이 처리되지 않는다면,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것들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가격이 줄어들었다면, 취소/변경 정책에 따라서 차액금이 환불 조치될 수 있습니다.

  • 투숙 기간은 어떻게 연장하나요?

    웹사이트에서 연장하고자 하는 기간으로 새 예약을 해주십시오. 대부분 호텔에서는 자동적으로 같은 방을 마련함으로, 기간 연장을 위해 방을 바꾸실 필요는 없습니다.

  • 숙박 기간은 어떻게 단축하죠?

    아고다는 셀프 서비스(Self Service)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보낸 확정 이메일에 포함된 셀프 서비스 링크를 클릭하여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웹사이트 '예약 관리하기 (Manage My Bookings)'에 접속하여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변경 요청이 확인됐나요?

    셀프 서비스(Self Service)를 이용한 모든 변경은 즉시 적용됩니다. 변경이 되지 않을 시에는 즉시 아고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호텔 예약에 객실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추가 객실은 새 예약으로 제출해주세요. 중복 예약 상태를 방지하기 위해서 투숙객 영문 이름을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중복 예약은 대표 투숙객 이름, 이메일 주소, 투숙 기간이 일치하거나 겹치는 경우 생깁니다.

  • 호텔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호텔을 변경하시려면, 먼저 예약하신 호텔을 취소하시고 새로 예약을 하십시오. 어떠한 취소든지 호텔 취소 정책을 따르고 있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새 예약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중복으로 인하여 요청 시스템이 멈추는 것을 대비하여, 먼저 한 예약은 취소되어야합니다.

  • 호텔 바우처 문제

    대부분의 경우, 예약 후 30분 이내로 호텔 바우처(PDF 파일)가 첨부된 예약 확정 이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30분이 지나도 아무 소식이 없으면 정크 메일함이나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웹사이트를 통해 '나의 예약 관리'에 로그인 하여 예약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요금/ 통화 문제

    고객님의 영수증에는 신용카드 회사에서 그 지역 통화로 환전하여 보여드립니다. 만약 명시된 요금과 결제된 요금이 다르면 은행 거래에서 부과되는 수수료 입니다. 세계금융위기는 최근 미국의 제정법과 결합하여 은행과 신용카드 회사의 수익성에 상당한 압력을 가해왔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은행들은 다른지역에서 손실되는 비용들을 만회하기위해 국제 거래와 관련된 비용들을 과감하게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런 의심쩍은 상관습은 아고다에서 통제할 수 없습니다.

  • 취소 수수료 문제

    예약 취소 정책의 세부사항과 조건은 호텔, 체류기간, 객실 종류 그리고 프로모션에 따라 다릅니다. 객실요금을 검색할 때, 예약 조건은 객실 종류 설명 바로 밑에 있습니다. 이것들을 확인하고 싶다면 '예약 조건' 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거나, '지금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예약양식으로 바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호텔 취소 정책은 예약양식의 모든 페이지 중간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만약 셀프 서비스를 통해 취소하신다면 취소하기 전에 다시 한번 명시되어 집니다.

  • 조식 문제

    만약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면, "조식포함"이라고 객실 종류 밑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만약 "조식포함" 표시가 없다면, 조식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조식 여부는 숙소에서 결정하고 있습니다. 만약 조식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체크인하실 때에 숙소에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 예약관련 문제

    예약을 변경하시면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확정 이메일에 있는 예약 조건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예약 날짜를 바꾸고 싶다면 확정 메일에 있는 셀프 서비스 링크를 클릭하거나 웹사이트에 있는 나의 예약 관리에 로그인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만약 호텔을 바꾸고 싶다면, 확정 메일에 있는 셀프 서비스 링크나 웹사이트에 있는 나의 예약 관리에 로그인하여 반드시 기존 예약을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 다른 사항들, 예를 들어 투숙객 추가 또는 간이침대 추가 같은 요구 사항은 +44 (0) 20 3027 7900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국제 전화 요금이 적용됩니다.

  • 신용카드 문제 (예약할 수 없을때)

    신용카드로 결제가 불가능하면 예약도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사에 연락하여 신용카드의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아고다 포인트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함으로,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다음 링크에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agoda.com/ko-kr/rewards/login_problems.html?cid=1750882

  • 아고다 포인트 정보 문제

    프로필에 있는 본인의 정보(이메일 주소, 집 주소, 등)를 업데이트하고 싶다면, 다음 주소에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https://www.agoda.com/ko-kr/rewards/login.html?cid=1750882 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함으로,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다음 링크에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재발급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agoda.com/ko-kr/rewards/login_problems.html?cid=1750882

  • 객실 최대 인원수 문제 (성인/아동 수)

    각 객실 종류는 투숙 가능한 최대 인원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최대 인원수' 위에 마우스를 옮기면 최대 인원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 종류는 예약 시 간이침대 추가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이침대 사용이 가능한 객실을 선택하신 경우, 호텔 페이지 객실 유형란 혹은 예약 페이지의 객실 정보란에서 간이침대 추가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 추가 비용을 막기 위해서는 자신이 원하는 객실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투숙객 수와 객실 종류의 최대 인원수가 맞지 않으면 객실을 추가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세금과 서비스 요금 문제

    호텔거래와 관련되어 쓰이는 신용카드 비용에는 세금과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이 비용에는 호텔예약과 관련된 모든 세금, 판매세와 이용세, 점유세, 객실세, 소비세, 부가 가치세 그리고 그와 비슷한 세금들이 모두 포함된 예상금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특정 장소에서는 세금의 총액 안에 정부에서 부과한 서비스 비용이나 세금 당국에 바로 지불되지 않았지만 법에 의해 호텔로 지불하게 된 다른 비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텔과 관련되어 지불한 비용에 포함된 세금은 예상액과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세금 및 수수료에 대한 요금의 잔액은 서비스에 대한 보상의 일환으로 예약비용을 충당하는 일종의 유지 수수료입니다. 유지 수수료에는 고객서비스 비용등이 포함됩니다. 세금 및 수수료에 관련된 요금은 많은 요인에 의해, 예를들면 호텔비용, 호텔이 어느 지역에 있고, 어디서 머무를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아고다는 해당되는 세금 당국에게 세금을 부치는 업체가 아닙니다. 아고다의 호텔 공급 업체들은, 공급 업체로서, 아고다에게 청구된 금액의 모든 해당 세금을 포함하며 업체에 같은 금액 이상의 비용을 직접 지불합니다. 아고다는 아고다가 예약하거나 아고다 고객들의 여행 준비를 도와주는 공급업체와 함께 일하는 공동 공급업체가 아닙니다. 과세대상과 적절한 세금률 그리고 세금 유형은 지역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납니다. 특정 관할 지역내에 있는 호텔과 관련된 거래들은, 본인의 신용카드에 포함되는 세금과 수수료에 대해 아고다 서비스에 대한 보상으로 보유 금액에 빚진 세금에 대한 관할권을 수집하고 송금해야 하는 납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호텔 이용후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유효한 예약을 하신 아고다 고객들만 이용후기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을 사용하므로 다른 여행 사이트와는 다르게 100% 실제 이용후기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체크아웃 3일 후에, 다른 아고다 회원들과 이용후기를 나누시도록 초대 이메일을 받으시게 됩니다. 이메일은 이용후기를 접수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링크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고다 계정으로 접속하시면, 그동안 숙박하신 호텔들의 목록과 아직 후기가 작성되지 않은 호텔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용후기는 누가 올리나요?

    유효한 예약을 하신 아고다 고객들만 이용후기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을 사용하므로 다른 여행 사이트와는 다르게 100% 실제 이용후기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체크아웃 3일 후에, 다른 아고다 회원들과 이용후기를 나누시도록 초대 이메일을 받으시게 됩니다. 이메일은 이용후기를 접수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링크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고다 계정으로 접속하시면, 그동안 숙박하신 호텔들의 목록과 아직 후기가 작성되지 않은 호텔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왜 제가 작성한 호텔 후기가 웹사이트에 게시되지 않습니까?

    모든 호텔 이용후기는 웹사이트에 올려지기 전에 저희의 가이드라인 기준으로 담당자에 의해 심사되어집니다. 어떠한 이용후기라도 올려지기 부적합한 내용을 포함한다면 웹사이트에 올리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들은 되도록이면 빠른 시간안에 고객님들의 이용후기를 승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가 웹사이트에 올려지기까지는 대략 7-14일 정도 걸리며, 내용과 분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아고다 기프트 카드 프로그램 안내 - 고객님들께서 요청해 온 리워드 프로그램입니다.

    아고다의 베스트 리워드 프로그램인 아고다 기프트 카드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해 고안되었으며 사용이 간단하고 유연하며 쉽습니다.

    사용 가능한 조건에서 원하는 금액만큼 사용해 보세요. 최소 사용 가능 금액이 없어 일정 금액 적립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되며 포인트를 통화로 전환할 필요도 없습니다. 고객님의 기프트 카드 잔액은 실제 통화 가치로 적립 금액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아고다 포인트를 아고다 기프트 카드로 전환 시 어떻게 되나요?

    전환 시 고객님이 보유 중인 아고다 포인트는 아고다 기프트 카드로 즉시 전환됩니다.

    고객님의 새로운 기프트 카드 잔액이 고객님의 아고다 계정에 바로 표시되며, 고객님은 해당 기프트 카드를 바로 사용하거나 특별한 날을 위해 아껴둘 수 있습니다.

  • 아고다 기프트 카드를 어떻게 적립하고 사용하나요?

    대부분의 예약에서 아고다 기프트 카드를 받게 되며, 아고다를 이용해 가장 자주 예약하는 아고다 회원분들은 모든 예약에서 기프트 카드를 받게 됩니다. 아고다 기프트 카드는 선지불 예약의 경우 체크아웃 완료 약 7일 후에 발행되며, 숙소에서 요금을 지불하는 예약의 경우 체크아웃 완료 후 카드 발행까지 최대 6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 금액은 고객님의 예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고다 기프트 카드 사용은 매우 쉽습니다. 기프트 카드 사용 가능한 예약에서 고객님의 기프트 카드를 사용해 보세요. 최소 사용 가능 금액 및 등급이 없습니다. 단, 객실 예약 시 로그인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은 잊지 마세요!

  • 아고다 기프트 카드 금액이 예약별로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모든 아고다 회원분들에 대한 리워드를 극대화하는 것이 저희 아고다의 목표입니다. 리워드는 수많은 요인들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저희는 아고다를 가장 많이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혜택을 드리려고 하기에 더 많은 예약을 하게 되면 일반적으로 기프트 카드 금액이 올라갑니다.

  • 아고다 기프트 카드를 더 많이 적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행을 하면 됩니다. 예약 횟수가 더 많은 아고다 회원에게 예약마다 더 큰 액수의 기프트 카드가 발행됩니다.

  • 일부 객실에서 아고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전 세계 100만 개 이상의 아고다 숙소 대부분의 객실 예약 시 아고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해 총 예약 금액까지 결제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아고다 기프트 카드 메시지를 찾아 보세요.

    일부 숙소 예약 시 아고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할 수 없지만 이러한 객실 예약으로도 여전히 향후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친구 추천 아고다 기프트 카드를 어떻게 적립하나요?

    고객님의 계정에 있는 '친구 추천하기' 탭으로 이동해 고객님의 친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발송된 이메일 속 링크를 해당 친구분이 클릭하면 프로모션 대상 첫 예약에 대한 5% 할인 쿠폰 코드를 받게 됩니다. 친구분의 첫 예약 투숙 완료 시, 고객님에게도 같은 금액의 추천 크레딧이 고객님의 아고다 예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고다 기프트 카드의 형태로 적립됩니다. 고객님의 기프트 카드는 친구분의 숙박 체크아웃 완료 7일 후에 적립되며, 친구 추천 적립 기프트 카드로는 최대 USD 100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친구 추천하기를 통해 적립된 기프트 카드 금액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간단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아고다 계정으로 로그인해 친구 추천하기 탭의 대시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친구 추천하기를 통해 적립된 기프트 카드는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추천한 친구분의 첫 예약 체크아웃 완료 약 7일 후에 고객님은 아고다 기프트 카드 형태로 추천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아고다 기프트 카드가 발행되고 나서의 사용은 매우 간단합니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예약에서 사용하면 되는 방법으로 최저 사용 금액 및 등급이 없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객실 예약 시 로그인되어 있어야 함을 잊지 마세요. 아고다 기프트 카드는 발행 날짜로부터 90일 후에 만료됩니다.

  • 아고다 '친구 추천하기' 프로그램에 어떻게 가입하나요?

    아고다 친구 추천하기 프로그램은 현재 초청으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곧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FAQ) 섹션에 답이 없다면 아고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