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을 예약하는데 왜 항공 예약 내용을 제공해야 합니까?
- 항공 예약 내용을 아직 모를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 만약 저와 제 동행인이 서로 다른 비행기를 타고 갈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 공항에 마중나오는 사람이 있습니까?
- 공항 입국장에서 선착장까지의 거리는 얼마나 됩니까?
- 말레 공항부터 호텔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 교통 수단 스케줄과 수화물 정책이 어떻게 됩니까?
- 말레 공항에 오후 3시30분이 넘어서 도착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말레 공항에서 말레 도시에 있는 호텔까지 어떻게 갑니까?
- 호텔에서 말레 공항으로 되돌아갈 때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 교통 수단을 놓치면 어떻게 됩니까?
- 풀보드(Full Board)는 무엇이고, 하프 보드(Half Board)는 무엇입니까?
- 베드 택스(Bed Tax)란 무엇입니까?
항공 예약 내용을 아직 모를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호텔 예약 하실 시 항공 예약 내용이 없으시다면 늦어도 도착 3일전에 꼭 아고다 고객 서비스 센터 번호인 +44 (0)20 3027 7900으로 연락하셔서 교통수단이 준비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몰디브는 섬 국가이므로 고객의 호텔까지 수상 비행기와 스피드 보트로 모셔드립니다. 이러한 교통 수단이 없으면 고객님의 호텔로 이동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유의사항: 모든 섬 교통 수단은 호텔측에서 관리합니다. 교통 수단과 관련된 요금은 호텔 체크인 혹은 체크아웃 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 수단 스케줄과 수화물 정책이 어떻게 됩니까?
스피드 보트는 24시간 운행하며 호텔측에서 고객님의 도착/출발 시간에 따라 관리해 드립니다.
수상 비행기는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운행하나 당일날에 도착하는 모든 손님들의 도착/출발 시간에 따라 스케줄이 달라집니다. 도착 하는 날 수상 비행기를 타고 싶으신 고객님은 반듯이 오후 3시30분 전에 말레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수상 비행기는 개인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도착/출발 시간 전날에 스케줄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비행 스케줄은 수상 비행기 회사에서 편의에 따라 조절하고 있습니다. 각 승객당 수화물은 20kg 이내이며 5kg 이내의 가방을 들고 타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수화물은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며 수상 비행기 회사에 직접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수화물이 있을 경우 승객과 같은 비행기로 운반한다는 보장이 없으며 위험하거나 부피가 큰 수화물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베드 택스(Bed Tax)란 무엇입니까?
베드 택스(Bed Tax)란 몰디브 정부에서 강제적으로 징수하는 세금으로 모든 투숙객은 나이를 불문하고 1인당 1박에 USD 8를 지불해야 합니다. 대부분 숙박 요금에 베드 택스가 포함되어 있지만, 숙박 요금과 베드 택스를 별개로 청구하는 호텔도 있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베드 택스를 별개로 청구하는 호텔의 경우 결제 페이지에 베드 택스가 별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호텔의 경우도 모든 숙박일수에 대한 베드택스를 지불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