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SEARCH
(LANGUAGE)

 Украї́нська
 Deutsch

 Español
 日本語
 繁體中文 (香港)
 简体中文

 Ελληνικά
 Русский
 Português
 Nederlands

 繁體中文 (台灣)
 ภาษาไทย
 Bahasa Malaysia
 Tiếng Việt

 Svenska
 Bahasa Indonesia..
 Polski
 Norsk

 Dansk
 Suomi
 Čeština
 Türkçe

 Català
 Magyar
 हिन्दी
 Български

 Română
 Slovenski jezik
 العربية
 עברית

 Lietuvių
 Latviešu
 Hrvatski
 Eesti

 English
 Français
 Deutsch
 Italiano

인기 국가 할인호텔

국내 호텔일본 호텔필리핀 호텔태국 호텔홍콩 호텔싱가포르 호텔베트남 호텔중국 호텔대만 호텔말레이시아 호텔인도네시아 호텔괌 호텔마카오 호텔미국 호텔호주 호텔캄보디아 호텔라오스 호텔이탈리아 호텔스페인 호텔프랑스 호텔독일 호텔영국 호텔터키 호텔스위스 호텔몰디브 호텔두바이 호텔미얀마 호텔인도 호텔뉴질랜드 호텔체코 호텔오스트리아 호텔크로아티아 호텔사이판 호텔캐나다 호텔스리랑카 호텔그리스 호텔네팔 호텔러시아 호텔네덜란드 호텔헝가리 호텔포르투갈 호텔몽골 호텔벨기에 호텔핀란드 호텔멕시코 호텔브라질 호텔

인기 도시 할인호텔

방콕 호텔서울 호텔홍콩 호텔싱가포르 호텔세부 호텔부산 호텔오사카 호텔도쿄 호텔보라카이 호텔타이베이 호텔마닐라 호텔제주도 호텔후쿠오카 호텔괌 호텔마카오 호텔파타야 호텔호치민 호텔발리 호텔오키나와 호텔쿠알라룸푸르 호텔상하이 호텔푸켓 호텔하노이 호텔칼리보 호텔베이징 호텔자카르타 호텔교토 호텔보홀 호텔청도 호텔파리 호텔다낭 호텔치앙마이 호텔씨엠립 호텔인천 호텔시드니 호텔코타키나발루 호텔나트랑 호텔런던 호텔앙헬레스 호텔경주 호텔로마 호텔삿포로 호텔바르셀로나 호텔비엔티엔 호텔하와이 호텔광저우 호텔나가사키 호텔루앙프라방 호텔멜번 호텔나고야 호텔속초 호텔이스탄불 호텔몰디브 호텔끄라비 호텔

。몰디브 예약 및 교통 수단 안내

공지사항 2017. 2. 9. 21:02

 호텔을 예약하는데 왜 항공 예약 내용을 제공해야 합니까?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항공 예약 내용을 토대로 호텔측은 알맞은 교통 수단을 예약하며 공항 픽업과 호텔 환영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항공 예약 내용을 아직 모를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호텔 예약 하실 시 항공 예약 내용이 없으시다면 늦어도 도착 3일전에 꼭 아고다 고객 서비스 센터 번호인 +44 (0)20 3027 7900으로 연락하셔서 교통수단이 준비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몰디브는 섬 국가이므로 고객의 호텔까지 수상 비행기와 스피드 보트로 모셔드립니다. 이러한 교통 수단이 없으면 고객님의 호텔로 이동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유의사항: 모든 섬 교통 수단은 호텔측에서 관리합니다. 교통 수단과 관련된 요금은 호텔 체크인 혹은 체크아웃 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저와 제 동행인이 서로 다른 비행기를 타고 갈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체크인 날짜에서 최소 48시간 전에 아고다 고객 서비스 센터 번호인 +44 (0)20 3027 7900으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고객님과 동행인의 도착 시간에 맞추어 교통 수단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호텔 측에 변경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공항에 마중나오는 사람이 있습니까?


대부분의 호텔은 비행기 도착 시간에 맞추어 호텔 표지판을 든 담당 직원이 입국장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약 마중 나온 호텔 직원이 없다면 공항 입국장에 있는 호텔 카운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공항 입국장에서 선착장까지의 거리는 얼마나 됩니까?


이륙장은 공항에서 도보로 약 50미터 거리에 있으며 스피드 보트 선착장은 공항 바로 바깥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상 비행기 체크인은 입국장에 위치하였으며 왕복 버스로 수상 비행기 터미널로 모셔드립니다. 이동 시간은 약 10-15분정도 입니다

 말레 공항부터 호텔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각 호텔마다 소요되는 시간은 다릅니다. 스피드 보트를 이용할 경우 짧으면 10분부터 길면 60분까지 소요되며, 수상 비행기를 이용할 경우에는 짧게는 30분부터 길게는 1시간까지 소요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고다의 호텔 페이지에서 확인 하십시오.

 교통 수단 스케줄과 수화물 정책이 어떻게 됩니까?


스피드 보트는 24시간 운행하며 호텔측에서 고객님의 도착/출발 시간에 따라 관리해 드립니다.

수상 비행기는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운행하나 당일날에 도착하는 모든 손님들의 도착/출발 시간에 따라 스케줄이 달라집니다. 도착 하는 날 수상 비행기를 타고 싶으신 고객님은 반듯이 오후 3시30분 전에 말레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수상 비행기는 개인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도착/출발 시간 전날에 스케줄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비행 스케줄은 수상 비행기 회사에서 편의에 따라 조절하고 있습니다. 각 승객당 수화물은 20kg 이내이며 5kg 이내의 가방을 들고 타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수화물은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며 수상 비행기 회사에 직접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수화물이 있을 경우 승객과 같은 비행기로 운반한다는 보장이 없으며 위험하거나 부피가 큰 수화물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말레 공항에 오후 3시30분이 넘어서 도착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수상 비행기를 예약하셨다면 말레에서 하룻밤을 지내셔야합니다. 공항 주변 호텔에 예약하실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말레 공항에서 말레 도시에 있는 호텔까지 어떻게 갑니까?


입국장 바로 밖에 있는 선박장에 USD1 하는 배가 있으며 말레 도시까지 약 15분이 걸립니다. 말레 도시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호텔이 선착장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교통 수단을 제공하는 호텔과 예약하셨다면 호텔 직원이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호텔에서 말레 공항으로 되돌아갈 때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모든 호텔 교통 수단은 왕복 서비스 입니다. 수월한 교통 수단 예약을 위해 고객님의 도착/출발 시간이 예약에 명확히 기재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교통 수단을 놓치면 어떻게 합니까?


말레 공항 입국장에 있는 호텔 카운터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만약 해당 호텔 카운터가 없을 경우 호텔 예약 확정서(바우처)내에 있는 아고다 고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풀보드(Full Board) 및 하프 보드(Half Board)는 무엇입니까?


풀보드(Full Board)란 아침, 점심, 저녁 3끼가 제공되는 것을 의미하며 하프보드(Half Board)란 아침과 저녁이 제공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식사는 주로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음료 포함 여부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베드 택스(Bed Tax)란 무엇입니까?


베드 택스(Bed Tax)란 몰디브 정부에서 강제적으로 징수하는 세금으로 모든 투숙객은 나이를 불문하고 1인당 1박에 USD 8를 지불해야 합니다. 대부분 숙박 요금에 베드 택스가 포함되어 있지만, 숙박 요금과 베드 택스를 별개로 청구하는 호텔도 있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베드 택스를 별개로 청구하는 호텔의 경우 결제 페이지에 베드 택스가 별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호텔의 경우도 모든 숙박일수에 대한 베드택스를 지불하셔야 합니다.